원시인세상/◈글모음◈

[신앙시]그리스도 리스트

원 시 인 2022. 2. 24. 07:23

[신앙시] 누군가라도 작곡해 주세요^^

 

그리스도 리스트

 

 

하늘 보좌 버리고

이 땅에 내려오시사

십자가 피값으로 사셨으니

나는 주의 거룩한 몸이라

 

내 주와 한 몸 되었사오니

사탄 마귀 달려들지 못하리

주의 영이 나와 함께하사

모든 병마 물리치리라

 

골고다 언덕 갈고리 채찍

그리스도의 십자가 피흘림

주의 고통 나와 함께하사

나는 주와 한 몸 됨이라

 

주님께 드린 내 삶의 날들

주를 섬기고 이웃사랑이라

나의 하루 나의 재능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리라

 

세상에 계시는 동안

한 영혼이라도 더 살리려

십자가에서 용서하신 주여

우리는 그리스도 리스트라

 

==========

 

1.

하늘 보좌 버리고

이 땅에 내려오시사

십자가 피값으로 사셨으니

나는 주의 거룩한 몸이라

 

내 주와 한 몸 되었사오니

사탄 마귀 달려들지 못하리

주의 영이 나와 함께하사

모든 병마 물리치리라

 

세상에 계시는 동안

한 영혼이라도 더 살리려

십자가에서 용서하신 주여

우리는 그리스도 리스트라

 

2.

하늘 보좌 버리고

이 땅에 내려오시사

십자가 피값으로 사셨으니

나는 주의 거룩한 몸이라

 

골고다 언덕 갈고리 채찍

그리스도의 십자가 피흘림

주의 고통 나와 함께하사

나는 주와 한 몸 됨이라

 

세상에 계시는 동안

한 영혼이라도 더 살리려

십자가에서 용서하신 주여

우리는 그리스도 리스트라

 

3.

하늘 보좌 버리고

이 땅에 내려오시사

십자가 피값으로 사셨으니

나는 주의 거룩한 몸이라

 

주님께 드린 내 삶의 날들

주를 섬기고 이웃사랑이라

나의 하루 나의 재능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리라

 

세상에 계시는 동안

한 영혼이라도 더 살리려

십자가에서 용서하신 주여

우리는 그리스도 리스트라

 

詩 신 호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