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시인세상/◈글모음◈

[잠실교회]2023 J-Festival 전교인 가족축제

원 시 인 2023. 5. 21. 06:03

[잠실교회]  2022 전교인 가족축제 광야에서 부른 찬송(2022 찬양축제) 배화여중 전문 MC 진로특강

 

2023 J-Festival 전교인 가족축제

 

    하나님 주신 맑고 화창한 날씨에 주 안에서 함께 나누며 함께 살아가는 기쁨의 쉼표. 지난 2023년 5월 20일(토), 곤지암 팀업캠퍼스 경기장에서 잠실교회 1200여명(대략)의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여 가족 축제를 열었다. 평소 예배를 4부로 나누어 드리고 청년부, 학생부, 소년부, 유아부, 영아부 모두 따로 드리는데 이처럼 한자리에 모여 대자연의 축제를 통해 찬양과 기도를 함께 드리는 것은 그대로가 축복이었다. 

 

    예배 사회는 최용일 장로님이 진행했으며,  대자연에서 주님께 드리는 찬양과 여전도회 총연합회장 홍현단 권사님의 기도, 그리고 림형천 담임목사님의 '우리가 서로 사랑하며'이라는 말씀으로 요한일서 4:10-12절의 말씀으로 '우리가 서로 사랑하면 하나님이 우리 안에 거하시고 그의 사랑이 우리 안에 온전히 이루어지느니라.'는 주제 말씀을 해주셨다. 잠실교회를 일으키신 원광기 원로목사님의 축도로 시작하여 김찬규 집사의 레크레이션 지도로 잠실교회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 행사를 위해 많은 분들이 행사 경품을 찬조하였으며, 먼길 곤지안까지 버스로 자차로 즐겁게 달려왔다. 풍선 바퀴 돌리기, 게임은 바람을 가두어라, 오재미 게임, 림보 게임 등 안전하고 재미있는 게임으로 다같이 즐기며 참여할 수 있는 게인으로 모두가 한마음이 되었다. 이를 위해 수고하신 차량부, 안수집사회, 여전도회, 미디어부, 햅시바, 구역장 등 뒤에서 숨어 봉사하며 나누는 모습이 은혜로웠다. 물론 부목사님과 전도사님들의 헌신적인 뒷바침은 잠실교회 행사의 숨은 꽃이다.     

 

잠실교회 가족축제 영상

잠실교회 가족축제 드론 영상(최용일 장로님 촬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