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시인세상/◈글모음◈

[통일시]나의 앞은(詩신호현)

원 시 인 2014. 1. 1. 13:43

나의 앞은.hwp

<통일시>

 

나의 앞은

 

 

 

좌청룡 우백호

남주작 북현무

남은 앞 북은 뒤라서

북은 남으로 침략하는가

 

역사를 배워도

풍수지리 배워도

언제나 북향이니

나의 앞은 북쪽이라

 

남주작 북현무라도

좌백호 우청룡이니

남은 뒤 북은 앞이라

나는 북으로 달려가노라

 

날개 달린 봉황이

왼쪽 흰 백두 호랑이로

오른 쪽 푸른 동해 용으로

그네 검은 거북 통일하리라

 

 

 

詩 신 호 현

나의 앞은.hwp
0.0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