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시인세상/◈글모음◈

[대중가요]아이 엠 스트롱맨(가사-신호현)

원 시 인 2017. 7. 12. 05:09

[대중가요]

 

아이 엠 스트롱맨

 

 

1.

바다로 향한 나의 꿈

우주로 향한 나의 꿈

인생이란 꿈꾸는 거야

인생이란 도전하는 거야

 

세상이 내 맘대로 되지 않아

세상이 내 꿈대로 되지 않아 

살다보면 힘들고 지칠 때가 있어

살다보면 혼자 울고 싶을 때가 있어

 

그래도 나는 울지 않을 거야

나는 강한 사람 스트롱맨이야

아이 엠 스트롱맨 아이 엠 스트롱걸

아이 엠 스트롱맨 아이 엠 스트롱걸

 

2.

엄마가 없어도 울지 않아

아빠가 없어도 울지 않아

사막에 홀로 서도 걸을 거야

빙하에 홀로 서도 걸을 거야

 

세상이 내 맘대로 되지 않아

세상이 내 꿈대로 되지 않아 

살다보면 힘들고 지칠 때가 있어

살다보면 혼자 울고 싶을 때가 있어

 

그래도 나는 울지 않을 거야

나는 강한 사람 스트롱맨이야

아이 엠 스트롱맨 아이 엠 스트롱걸

아이 엠 스트롱맨 아이 엠 스트롱걸

 

가사 신호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