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시인세상/◈글모음◈

[신앙시]배반의 고백(詩신호현)

원 시 인 2020. 3. 19. 10:59

[신앙시]


배반의 고백



하나님이시여

나의 하나님이시여

내 맘이 주를 외면하나이까

내 영이 홀로 살아가나이까


내가 돈의 축복으로 

내가 권력의 은혜로

내가 지식의 충만으로

당신을 배반하고 있나이까


당신이 주신 기쁜 생명

당신이 내리신 감사의 은혜

기쁨 대신 비난을 말하고 

감사 대신 불평을 말하나이까


하나님 맡기신 달란트로

내 가족만 잘 먹고 잘 사는

게으르고 악한 종 되었나이까

오호 나의 배반의 고백이여


詩 원 시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