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시인세상/◈글모음◈

[인물시]어린 아이 같은 사람-김홍도 목사(詩신호현)

원 시 인 2020. 9. 4. 18:03

[추도시]

 

어린 아이 같은 사람

 

      - 김홍도 목사(1938-2020)

 

 

자나 깨나 나는 하나님의 종
오직 예수 오직 복음 오직 교회

오직 십자가만을 가슴 깊이 품어

오직 주님의 길 따라가려 했노라

 

나는 철저한 반공주의자

나는 철저한 애국주의자라

복음 통일 예수 대한민국만이

이 나라 이 민족이 살길이라

 

나는 일찍이 나를 버렸노라

금식으로 복음 전도 기도하고

믿음 소망 사랑 몸으로 행하며

희생하고 나누며 함께했노라

 

나는 춤추는 어린아이 같이 

일평생 하늘 나라 소망하며 

꿈꾸며 가르친 곳으로 갔으니

그대들도 땅 일구며 따라오시라 

 

詩 신 호 현 

 

 

 

사진 : www.lkp.news/news/article.html?no=10313

 

우리 대한민국 기독교 발전에 온몸으로 헌신하신

김홍도 목사님의 소천을 안타깝게 추도드리면서

원시인의 부족한 시로 그 마음을 담아드립니다...

=============

 

유튜브 : www.youtube.com/watch?v=tHPVnrdDYe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