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시인세상/◈글모음◈

[건강관리사]항암 고지혈 고혈압 당뇨 꾸찌뽕즙(원시인 강추)

원 시 인 2023. 2. 15. 23:04

[건강관리사]  네이버 블로그로 보기   원시인 강추

항암 고지혈 고혈압 당뇨 꾸찌뽕즙

    

    제가 꾸지뽕 농장을 하게 된 동기는 남편이 30여년 전 암에 걸려(갑상선) 수술하게 된 동기가 있었기 때문이었어요.  그시절엔 암에 걸리면 거의 사망하는 경우가 많아 눈앞이 캄캄하더군요. 수술 후 누군가 꾸지뽕 열매즙이 좋다고 하여 열매즙을 꾸준히 사서 먹었는데 착즙은 아니였고 건강원에서 물넣고 다린즙이었지만 꾸준히 먹게 된 동기로 꾸지뽕에 관심을 갖고 농장을 운영하다 보니 효과면에서 착즙이 훨씬 좋다는 것을 알게 되어 지금은 착즙만 취급하고 있어요.
     지금은 암도 다 나았고, 당뇨가 있었는데 당뇨도 없어요. 그러나 남편과 둘이 신나서 재배합니다. 500여 평 땅에 심었는데 어찌나 잘 크고 열매가 많은지 위에 가지는 너무 높아 못 따요. 까치나 새들이 와서 먹게 두죠. 농약은 절대 안해요. 바닥에 잡초도 농약을 뿌려 쉽게 제거하고 싶은데 일일이 제초기로 다 베어버리죠. 혹시 약기운이 올라올까봐 못 뿌리죠. 착즙기도 인근에 없어서 안동 근처까지 가서 직접 짜서 가져옵니다. 아들이 농막도 지어주고 저온 창고도 지어주니 둘 다 연금 받으면서 즐겁게 일해요. 절대 남기려고 하는 일은 아니고 누가 이것 먹고 효과가 좋아졌다면 그게 기쁜 거죠. 
    꾸지뽕즙이 면역력에도 좋다고 하면서 요즈음엔 코로나 때문인지 면역력 향상을 위해서 먹는다고  찾는 사람들도 많아요. 저는 의사가 아니라 정확한 것은 잘 모르겠지만 꾸찌뽕이 항암, 당뇨,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것은 확실한 것 같아요. 제가 농장 경영하는 동안은 도매가격으로 드릴테니까 꼭 연락주세요.

▣ 꾸찌뽕즙의 두 종류 
    1) 다린 즙 - 꾸찌뽕 열매, 잎,가지 등을 섞어 다린 즙(색상:연갈색)
    2) 착즙 - 꾸찌뽕만을 착즙기로 짠 후 알루미늄 팩에 밀봉(색상:붉은색)

    3) 구별법 - 찐한 원액(붉은색)인가, 혼합액(연갈색)인가.
                    - 뜨거운 것을 비닐팩에 담았는가, 알루미늄 팩에 담았는가. 

▣ 이 농장에서 파는 꾸찌뽕의 장점
   1) 착즙 - 붉은 원액  
   2) 포장 - 알루미늄팩임(1박스 50팩, 2박스 주문하면 3개월 드셔요.)
   3) 재배 - 농장 바닥에도 농약을 뿌리지 않음(농약기운 올라올까봐 잡초 직접 제거)
   4) 가격 - 도매가로 제공함(블로그 봤다고 하세요. 대신 완쾌될 때까지 꾸준히(꾸찌뽕) 드세요.)
       

믿고 드셔보세요 : 010-3451-5152                         
계좌번호: 농협 415-02-167581(박은주)
     건강히 오래 사셔야 합니다.

 꾸찌뽕 더 알아보기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BKclXDOwQtY 

https://www.youtube.com/watch?v=7JzeO35iU1U 

https://www.youtube.com/watch?v=ZBUCDTz7nvw 

암, 당뇨, 고지혈, 심혈관 질환을 끌어안고 죽을 때까지 같이 갈 것인가! 꾸찌뽕으로 떨쳐낼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