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시인세상/◈글모음◈

[백일승리-06]내게 위안 되시는 하나님-시편 94:16-23

원 시 인 2024. 2. 11. 08:00

[백일승리-06]

 

내게 위안 되시는 하나님

 

               - 시편 94:16-23

 

누가 일어나서 행악자들을 치며

누가 일어나서 악행하는 자들을 칠까
여호와께서 도움이 되지 아니하셨더면

내 영혼이 벌써 침묵 속에 잠겼으리로다

 

여호와여 나의 발이 미끄러진다고

주의 인자하심이 나를 붙드셨사오며
내 속에 근심이 많을 때에 주의 위안이

내 영혼을 즐겁게 하시나이다

 

율례를 빙자하고 재난을 꾸미는

악한 재판장이 어찌 주와 어울리리이까
그들이 모여 의인의 영혼을 치려 하며

무죄한 자를 정죄하여 피를 흘리려 하나

 

여호와는 나의 요새이시요

나의 하나님은 내가 피할 반석이시라
그들의 죄악을 그들에게로 되돌리시며

여호와 하나님이 그들을 끊으시리로다

 

編 원 시 인

그림: https://blog.naver.com/printems1/140071529937

===============

 

16.  누가 나를 위하여 일어나서 행악자들을 치며 누가 나를 위하여 일어나서 악행하는 자들을 칠까
17.  여호와께서 내게 도움이 되지 아니하셨더면 내 영혼이 벌써 침묵 속에 잠겼으리로다
18.  여호와여 나의 발이 미끄러진다고 말할 때에 주의 인자하심이 나를 붙드셨사오며
19.  내 속에 근심이 많을 때에 주의 위안이 내 영혼을 즐겁게 하시나이다
20.  율례를 빙자하고 재난을 꾸미는 악한 재판장이 어찌 주와 어울리리이까
21.  그들이 모여 의인의 영혼을 치려 하며 무죄한 자를 정죄하여 피를 흘리려 하나
22.  여호와는 나의 요새이시요 나의 하나님은 내가 피할 반석이시라
23.  그들의 죄악을 그들에게로 되돌리시며 그들의 악으로 말미암아 그들을 끊으시리니 여호와 우리 하나님이 그들을 끊으시리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