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시인세상/◈글모음◈

[백일승리-38]주의 환상과 계시-고린도후서 12:1-6

원 시 인 2024. 3. 19. 04:50

[백일승리-38]  2024.3.19

 

주의 환상과 계시

 

         - 고린도후서 12:1-6

 

무익하나마 부득불 자랑하노니

내가 주의 환상과 계시를 말하리라
내가 그리스도 안에 한 사람 아노니

그는 셋째 하늘에 이끌려 간 자라

 

내가 이런 사람을 아노니

그가 몸 안에 몸 밖에 있었는지

나는 몰라도 하나님은 아시나니

그가 낙원에서 말을 들었으니

 

사람이 이르지 못할 말이로다

내가 이런 사람을 자랑하겠으나

나를 위하여는 약한 것들 외에

자랑하지 아니하리라

 

내가 만일 자랑하고자 하여도

어리석은 자가 되지 아니할 것은

참말을 해도 지나치게 생각할까

두려워하여 그만두노라

 

編 원 시 인

그림: https://blog.naver.com/ysb4812/70132692619      

 

=====================

 

주께서 보여 주신 환상과 계시

1.  무익하나마 내가 부득불 자랑하노니 주의 환상과 계시를 말하리라
2.  내가 그리스도 안에 있는 한 사람을 아노니 그는 십사 년 전에 셋째 하늘에 이끌려 간 자라 (그가 몸 안에 있었는지 몸 밖에 있었는지 나는 모르거니와 하나님은 아시느니라)
3.  내가 이런 사람을 아노니 (그가 몸 안에 있었는지 몸 밖에 있었는지 나는 모르거니와 하나님은 아시느니라)
4.  그가 낙원으로 이끌려 가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말을 들었으니 사람이 가히 이르지 못할 말이로다
5.  내가 이런 사람을 위하여 자랑하겠으나 나를 위하여는 약한 것들 외에 자랑하지 아니하리라
6.  내가 만일 자랑하고자 하여도 어리석은 자가 되지 아니할 것은 내가 참말을 함이라 그러나 누가 나를 보는 바와 내게 듣는 바에 지나치게 생각할까 두려워하여 그만두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