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시인세상/◈글모음◈

[하나님의 물음-1]네가 어디 있느냐(詩신호현)

원 시 인 2013. 8. 4. 22:45

 

41-[하나님의 물음-1]네가 어디 있느냐(詩 신호현).hwp

 

<하나님의 물음-1>

 

네가 어디 있느냐

 

 

 

내 소중한 인생에

내가 알지 못하는 사이

내게 들어온 어둠의 세계

 

날 움짝 못하게 하는

죄사슬에 걸려 허덕일 때

날 향해 던지신 물음

 

날 바르게 세우시려

날 바르게 보게 하시려

날 찾아 헤매시는 음성

 

내 죄 드러날까 두려워

여호와의 낯을 피하여

동산 나무 사이에 숨은지라

 

 

네가 어찌하여 피하느냐

나는 여호와 하나님이라

내가 벗을 줄 깨달았나이다

 

내가 너를 만들었으니

내가 너의 죄 치유하리니

내게 오라 어디에 있느냐

 

너의 약함을 내가 아노니

두려움을 떨치고 나오라

내가 너와 함께 하리라

 

 

<창세기 3:8~13>

 

낙원에서의 추방

3-8.  그들이 날이 서늘할 때에 동산에 거니시는 여호와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아담과 그 아내가 여호와 하나님의 낯을 피하여 동산 나무 사이

      에 숨은지라

3-9.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을 부르시며 그에게 이르시되 네가 어디 있느냐

3-10. 가로되 내가 동산에서 하나님의 소리를 듣고 내가 벗었으므로 두려워

      하여 숨었나이다

3-11. 가라사대 누가 너의 벗었음을 네게 고하였느냐 내가 너더러 먹지 말

      라 명한 그 나무 실과를 네가 먹었느냐

3-12. 아담이 가로되 하나님이 주셔서 나와 함께하게 하신 여자 그가 그나

      무 실과를 내게 주므로 내가 먹었나이다

3-13. 여호와 하나님이 여자에게 이르시되 네가 어찌하여 이렇게 하였느냐

      여자가 가로되 뱀이 나를 꾀므로 내가 먹었나이다

41-[하나님의 물음-1]네가 어디 있느냐(詩 신호현).hwp
0.0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