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교회]  서울 하나고등학교일까? 강릉 예닮글로벌학교일까?   왜! 예닮이어야 하는가 - 입학안내 학부모님의 글 예닮글로벌학교를 다녀보니-재학생의 글  예닮글로벌에서 뉴욕주립대로 날아-졸업생의 글   대안교육의 현장, 강릉예닮글로벌학교의 세 가지 가치

 

2023 예닮글로벌학교 입학설명회

    서울 송파구 잠실교회(당회장 림형천 목사)에서 운영하는 강릉 예닮글로벌학교(이사장 원광기 목사, 학교장 유화웅 장로)가 지난 6월 17일, 서울 잠실교회 모리아 성전에서 있었다. 유화웅 교장님의 환영사와 김재한 목사님의 기도, 송영이 학부모 대표의 소감, 졸업해서 미국 유학중인 이서안 학생의 학교 추억담, 그리고 오우상 진로진학부장의 깔끔한 설명으로 1시간 정도 입학설명회가 있었다.

 

    잠실교회 원광기 원로목사님은 '사람을 통해 이루시는 하나님'을 교육철학으로 기독교 인재양성을 위해 국제학교를 설립한지 올해로 10년(2013.3)이 되었다. 그동안 학생수 모집에 어려움도 있었지만 이제는 졸업생들이 국내 유수한 대학에 입학하고 외국유학생도 상당수를 차지하여 여느 특목고 못지않게 진학을 잘해서 학생 모집이 수월해졌다.

 

    학교 운영이 시스템화 되어 스스로 알아서 움직여주는 정도가 되기까지 원광기 이사장을 비롯하여 유화웅 교장님, 박영관 행정실장님 등 전 교직원이 한마음으로 따뜻한 마음으로 학생들 지도에 열정을 쏟은 결과이다. 앞으로 더욱 멋진 교육으로 거듭나서 하나님을 믿는 믿음으로 크고 바른 인재들이 양성되어 통일 한국의 주역이 되길 기대해 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