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시인세상/◈글모음◈

[건강비누]시원한 샤워비누 바디휴

원 시 인 2015. 7. 16. 22:48

 [건강 비누]

 

시원한 샤워비누 바디휴

 

 

 

주문전화 : 031-976-6871

010-5235-6036 정성훈

 

    내가 이 비누를 쓰기 시작한지 5년이 넘었다. 처음에는 학교 선생님의 친구분이 한다고 한 개 거저 얻어 써보니 샤워할 때 온몸이 시원한 느낌을 주었다. 비누가 "이런 비누가 있구나." 싶었다. 그래서 옥션에서 몇 번 주문하여 쓰다가 한동안 연락이 안 되어 일반 비누를 썼는데 어딘지 모르게 아쉬움이 감돌았다. 그러다가 다시 어렵게 찾았는데 너무 반가웠다. 

 

    정말인지는 모르지만 한동안 머리가 많이 빠졌었는데 이제는 머리가 잘 안 빠진다. 형님이 머리가 잘 빠진다고 해서 시골로 사서 보내드렸는데 잘 쓰시는지 안 물어봤다. 암튼 나는 오랜만에 다시 주문을 했더니 한달이 지나도 배달이 안 오길래 문자를 드렸더니 미안하다시며 훨씬 많이 넣어서 보내주셨다.

 

 

   이렇게 많이 보내주셔서 언제나 돈을 버실지 모르겠다. 그런데 이번에 새로이 개발하신다는 상품이 또 있단다. 개발 완료되면 주소지로 보내주신다니 기대할 만하다. 삶의 신선한 변화가 요구되면 바디휴 비누를 한 번 써 보세요..^^*

 

 

 

 

 

 

 

머리 안 빠지는 팁!![원시인 TIP]

   1) 손끝으로 머리를 수시로 두드려 준다.

   2) 어성초 액을 머리에 뿌려준다.

   3) 바디휴 비누로 머리를 감아준다.